Provision > 【오피헌터】오피,건마,휴게텔,안마,키스방,립카페,유흥주점,노래방,풀싸롱,텐카페 국내최대 업소정보사이트

Provision

서비스 이용약관

1. 소개
  1. 오피헌터(ophunter.ne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오피헌터(ophunter.net)는 강남/서울/경기,인천/대전,충청/대구,경북/부산,울산,경남/광주,전라/강원,제주 오피, 건마, 휴게텔, 립카페, 유흥주점, 룸싸롱, 텐카페, 안마, 핸플, 패티쉬, 키스방, 성인용품 그 외 기타성인문화 및 다양한 성인 컨텐츠를 공유하는 성인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3. 회원가입은 만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신원이 확실한 분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본 약관은 오피헌터(ophunter.net)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와 관리자간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합니다.
2. 목적

오피헌터(ophunter.net)는 회원간의 커뮤니티 활성화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인터넷 성인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3.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인터넷 서비스 사용의 이용을 목적으로 하여 웹상으로 표시하고 이용자가 동의를 표함으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2. 관리자는 해당 약관의 변경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명시함에 따라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용자는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가 가능합니다.
  4. 약관의 변경 이후 7일 이내 약관에 대한 의견이 없으실 경우, 약관의 동의하는 것으로 인정합니다.
4. 회원으로서 지켜야할 점
  1. 오피헌터(ophunter.net)에서는 회원 간 비방이나 업소비방에 대해서 금하고 있습니다.
  2. 이는 친목위주의 커뮤니티에서 지켜야할 작은 약속이며 의무임을 명시합니다.
  3. 또한 일부 회원을 목표로 한 비매너 게시물이나 정치,상업적인 게시물을 기재할 경우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4. 각 게시판을 사용하여 머니를 획득하되 도배성 글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머니를 획득할 경우 아래와 같은 규칙으로 관리자에 의해 사이트내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횟수에 상관없이 관리자에 의해 그에 해당되는 제재를 취함)
5. 용어의 정리
  1. 이 용 자 : 본 약관에 따라 본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본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3. 가 입 : 오피헌터(ophunter.net)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4. 회 원 : 오피헌터(ophunter.net)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정보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본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는 영문, 숫자, _ 입력 가능하며 업체 아이디는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6. 비밀번호(PW) : 이용자가 등록회원과 동일인인지 신원을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탈 퇴(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

6. 회원가입 및 탈퇴

회원가입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오피헌터(ophunter.net)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오피헌터(ophunter.net)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에 대하여는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
  3.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 다른 사람의 오피헌터(ophunter.net)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 도용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5. 오피헌터(ophunter.net)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등을 하였을 때
  6. 기타 오피헌터(ophunter.net)가 정한 회원가입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오피헌터(ophunter.net)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

오피헌터(ophunter.net)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으며,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아래에서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피헌터(ophunter.net)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기관과의 협의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 수정 등 기타 방법으로 오피헌터(ophunter.net)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귀하는 회원가입 이후 오피헌터(ophunter.ne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의사가 없는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1. (시행일) 본 약관은 2021년 01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2. 2. 이 곳의 이용은 만 19세 이상의 남녀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3. 3.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규정을 준수하며, 성인물의 내용은 관련 법령 규제를 벗어나거나 사회적, 도덕적 질서를 해치지 않습니다.